비전·경영이념

우리의 비전은 품질경영 품질경영은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아래 품질을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하는 것이 원칙이다.
품질경영은 고객만족을 통한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은 물론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모든 구성원의 참가와
총체적 수단을 활용하는 전사적, 종합적인경영 관리체계이다.

우리의 핵심가치는 신뢰, 인재존중 핵심가치는 지속할 수 있는 성장에 필요한 비판적인 눈이자, 중요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때 필터가 된다.
신뢰와 인재존중이라는 핵심가치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고객, 직원, 사회의 존중과 신뢰에 기반하여 행동하고 사업을 추진한다. 항상 고객과 직원의 성장, 행복을 생각하며 업무를 추진한다.

경영방침

  • 최우선 고객가치 실현 · 고객만족 품질 경쟁력 확보
    · 신제품 개발 및 공급 역량 강화

  • 글로벌 경영시스템 구축 · 선제적 위기관리 및 대응력 강화
    · 지속적, 전문적 시장분석

  • 미래성장 핵심가치 강화 · 인재육성 및 근본적 조직 역량 강화
    · 품질, 수익성 기반 핵심기술 확보

  • 원가 절감 경영 안정화 · 지속적 개선 활동
    · 생산성 향상 목표관리

품질 전략

  • 품질·환경 시스템 정착 · 지속적 개선을 통한 품질 안정화
    · 환경유해물질 주기적 모니터링
    · 친환경 공정 및 제품 실현

  • 공정 품질 확보 · 안정적인 원자재 품질 확보
    · 온라인 실시간 공정품질 모니터링
    · 각 공정간 실명제 실시
    · 지속적 개선으로 공정 불량률 감소

  • 신뢰성 확보 · 생산품 주기적 신뢰성 시험 및 검증
    · 신뢰성 장비 지속적 투자 확대
    · 고객 요구보다 높은 수준의 신뢰성 시험 검증